- 글번호
- 26245
2023-2학기 한국어말하기대회 수상자(최우수상) 인터뷰
- 수정일
- 2023.12.21
- 작성자
- 총관리자
- 조회수
- 484
- 등록일
- 2023.12.21
자기소개
안녕하세요? 저는 경영학과 전공 응웬티탐이라고 합니다.
수상감상
이 말하기 대회의 최우수상을 수상하게 되어 깊은 영광으로 여깁니다. 이 시간 동안 많은 것을 배우고 성장할 수 있었던 것은 참으로 소중하게 생각합니다. 무엇보다도 전문적이고 탁월한 심사위원님들의 평가에 감사드리며,덕분에 말하기 대회를 참여할 수 있었고 이 말하기 대회를 통해 발전하고 성취하는 기회를 얻게 되어 더불어 기쁨과 감사함이 함께합니다. 앞으로도 계속해서 발전하고 높은 목표를 향해 나아갈 것을 약속드리며, 지지와 격려를 보내주신 모든 분들에게 깊은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감사합니다.
후배에게 하고 싶은 말
한국어 말하기를 향상시키려면 매일 조금이라도 한국어를 사용하고, 듣기와 말하기 연습에 중점이 두워야 합니다.자연스러운 억양과 표현을 익히기 위해 한국 드라마나 영화를 매일 매일 시청하면 좋습니다.마지막으로 자신의 마음속에 한국어를 잘 할 수 있는다고 믿으면 언젠가 반드시 한국어를 잘 할 수 있습니다.’간절하게 바라면 언젠가 어떻게든 이뤄진다‘
학교생활중 인상 깊었던 일
4학년 학생인데 지금 학교생활중 인상 깊었던 일이 뭐냐고 하면 대답은 바로 우리에게 강의를 해 준 수님들의 열정이었다. 1 학년 때 외국인 학생이라 소통 문제때문에 수업 내용이 전체로 이해하지 못 할까 많이 걱정했습니다 .그러나 지금까지 참여한 수업이 모두 교수님들은 열정적으로 강의하고, 항상 우리가 이해할 수 있도록 가장 세세하고 이해하기 쉽게 강의해주셨습니다.그리고 우리는 수업을 이해하지 못할까 봐 항상 수업이 끝난 후 우리에게 연락하여 이해하지 못하는 것이 있는지, 생활이 어려운지 물어봤습니다. 정말로 감사했습니다.
- 첨부파일
- 첨부파일이(가) 없습니다.